본문 바로가기

내 이야기

부산여행 볼거리 #짧은거리

1. 시작은 해운대! 말이 필요없는 곳.
접근성 볼거리 먹거리 완벽한곳.
숙소는 해운대가 좋을것 같아요.
대략 오전 11시 버스에서 내려 숙소 체크인후 밀면 먹고
바다구경. 날씨도 좋고 물도 깨끗하고 소화시킬겸 걸어요.
이번에 해운대 여행와서 느낀게. 외국관광객들 정말 많다고 느꼈네요.
낮에는 거의 반반이고 밤되니 해운대주변 음식점은 대부분 외국인들이 더 많은듯한 ㅎㅎ 

 

2030엑스포 유치 관련해서 모래로 작업중인모습. 일일이 물뿌려가시면서 디테일이 장난아니심.

미포정거장 쪽으로 걷다가 뒤돌아 찍은 해운대뷰. 휴대폰으로는 담을수가 없네요. 정말 이쁜데..
이다음 목적지는 용궁사입니다. 사실 미포정거장에서 해변열차를 타고 송정까지 중간중간 구경하는것도 좋습니만 오늘은
시간이 없기에 해변열차는 패스하고 이쯤에서 택시를 탑니다.이동시간 15~20분
택시비 8500~9500원 예상. 용궁사로 쓩!

용궁사입구 입니다. 조금더 들어가면 기념품가게들과 간단한 먹거리를 판매하는 상점들이 있습니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엄청 많습니다. 디테일한 사진은 생략할게요. 직접가보시면 정말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동전(10~100원) 꼭 챙겨가시면 좋습니다!! 
 
용궁사를 열심히 구경한뒤 다음은 달맞이고개로 넘어갑니다!
왔던길을 되돌아가는 거리랑 비용은 비슷합니다.
택시타고 이동합니다. 카페있는곳에서 세워달라고 합니다. 

벚꽃이 끝없이 이어져 있어서 구경하며 걷는것도 좋습니다. 우선  카페에서 커피한잔 하며 쉬다가
여기서 다시 해운대까지 걸어갔네요. 내리막길이라 천천히 벗꽃이랑 바다구경하면서 걸어줍니다.

해운대도착 하니 시간이 5시30분 정도네요.
바람도 불고 제법 쌀쌀합니다. 실내볼거리가 두 군데나 있습니다! 아쿠아리움과 라이언홀리데이!
아쿠아리움음 지난번에 구경했기에 라이언홀리데이를 가봅니다. 입장료 성인기준2만원인데 네이버예약시 10% 할인가 18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네요.
그냥 가볍게 사진찍기 좋은 곳 연인과 함께라면 가볼만 합니다. ㅎㅎ 여기 사진은 생략하겠습니다ㅠ 못난 얼굴이 다 나와버렸네요.
한 두시간 구경을 마친다음 저녁먹고 시장에서 간단란 먹거리 구입후 숙소복귀하면 마무리 입니다!

다음날 알게된거지만 저는 도요코인이라는 숙소에서 묵었는데.. 로비에보니 라이언홀리데이 입장권30%쿠폰이 있었네요.. 내 돈.. ㅠ 이래서 게임이든 뭐든 파밍이 중요한가봅니다. 자세히 좀 둘러볼껄..